http://nplove.kr/files/attach/images/130/f0d0e3dfd7e578a8aee9baa6cee3dd6b.jpg
알림판
조회 수 19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notice_coronacampain.jpg

 

모두가 아시는 바와 같이 최근 우한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에 의한 폐렴환자가 다수 발생하고,

국내에서도 확진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세계보건기구(WHO)는 1월 30일에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였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아직까지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질병으로 그 확산 속도가 매우 빠른 가운데 우리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철저한 예방이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이에 사랑하는 성도들의 안전을 지키고 질병 확산 예방에 동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사랑의 캠패인]을 시작합니다.

 

1. 당분간 모든 예배 (주일/수요일/주일학교 등) 중에는 전 성도가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배하겠습니다.

   (마스크를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교회에서 마스크를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2. 교회에서 제공했던 [주일점심식사]는 당분간 중단하겠습니다. 

 

3. 당분간 교회 내에서는 악수가 아닌 목례로 인사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안내한 안전수칙에 따라 교회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안내해 드린 것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서로를 위한 사랑의 실천방안으로 [사랑의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로를 위한 작은 배려가 아름다운 사랑의 실천이 됩니다.

모쪼록 조속히 이 사태가 해결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또한 모든 성도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포늘사랑교회 김기현 목사 올림.


banner